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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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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근거: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3개월
2.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보험 계약 거래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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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2.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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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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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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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인 IDC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 웹방화벽 등을 설치하여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2.회사 내 PC에 설치된 운영체제 및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비밀번호의 생성방법, 변경주기 등을 관련 기준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및 접속기록의 위조/변조 방지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한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해 DB 접근제어시스템을 통해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한 경우 접속일시, 처리내역 등을 저장하고 접속기록을 별도로 백업 보관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취급자 및 전사 차원의 교육
개인정보관련취급자 및 전 직원에 대해 새로운 보안위협 및 개인정보보호 제도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 암호화
이용자 계정의 비밀번호는 복호화 되지 않는 형태로 암호화되어 저장되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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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전자우편 : happy1019@naver.com
- 문의전화 : 02-6272-1725
[ 고객센터 ]
- 전자우편 : happy101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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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기간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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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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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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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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